본문 바로가기

2021/0724

델타변이 바이러스_백신효과 없다?_미국 질병통제 예방센터(CDC) 내부 문건_델타변이 바이러스 전파력 안녕하십니까, 부매경입니다. 오늘은 조금 황당스럽고 무서운 기사내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미국 질병통제 예방센터(CDC) 내부 문건의 내용을 미국 워싱턴포스트 및 뉴욕타임즈에서 보도한 내용입니다.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드물지만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고 CDC 보고서 - New York Times - https://www.nytimes.com/2021/07/30/health/cdc-vaccinated-delta.html Vaccinated People May Spread the Virus, Though Rarely, C.D.C. Reports The agency cited an outbreak in Provincetown, Mass., in which most of the infected were .. 2021. 7. 31.
연준 FOMC 7월 결과 간략 정리_테이퍼링 X, 최대고용 & 물가 안정 목표 까지 자산매입 지속_돈 풀다 안녕하십니까 부매경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연준 FOMC 결과가 28일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연준) 의장이 발표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테이퍼링은 다음회의에 논의할 것을 시사하고 최대고용 및 물가 안정이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자산매입을 통해 돈을 푼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경제 개선의 진전 있음 테이퍼링은 없음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로 자산매입 지속 예정 자산매입 축소(테이퍼링)에 대한 논의는 시작 많은 전문가들이 결국 데티퍼링을 진행 할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뭐 항상 그렇겠지만, 시기와 규모가 중요하겠죠? 지난번에도 언급한바와 같이 최대 관심사는 이번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입니다. 요즘 미장이 끝임없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많은 요인들이 있겠지만.. 2021. 7. 29.
메타버스 플랫폼 종류(대표 8개), 콘텐츠, 가상부동산, 메타버스 장비 그리고 메타버스 관련주 정리 안녕하십니까, 부매경입니다. 2021년 초부터 시작된 메타버스의 열풍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에 처음 접하고 이건 해야지 했는데, 1년이 넘게 지나서 이제 제페토 조금 시작하고 있습니다. ^^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메타버스에 대해 다시한번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메타버스 뜻 초월과 가승의 뜻 메타와 우주, 세계를 뜻하는 유니버스 조합 메타버스 이야기 - https://pt1000.tistory.com/m/3 메타버스 이야기 최근 주식 테마 중에 가장 핫한 메타버스에 대해 적어본다 처음 메타버스를 알게 된 것은 엔디비아 회장이 앞으로 "메타버스의 시대가 온다"라고 언급하면서 알게 되었다. 메타버스는 초월, 가 pt1000.tistory.com 메타버스 플랫폼 종류 메타버스는 아직 절대 강자가 .. 2021. 7. 27.
협동로봇 정의, 장점, 시장규모(연평균 26% 성장), 사업분야, 대표기업_두산로보틱스 안녕하십니까 부매경입니다. 오늘은 협동로봇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먼 옛날 이미 로봇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했고, 인공지능 로봇으로 넘어가기 전에 협동로봇이 우선 대중화 된다는 내용 살짝 언급했습니다. 최근 협동롯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번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협동로봇 2010년 이전 대부분 로봇은 사람과 분리되어 작업(산업용 로봇) 큰 힘과 스스로 판단하지 못해 사람에게 위협 2010년 10월 이후 협동로봇(Cobot, Co-robot)) 본격적으로 등장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작업 사람과 물리적인 상호작용하여 작업 상세 로봇산업에 대한 내용은 아래 참고 로봇(Robot)산업_총정리 - https://pt1000.tistory.com/m/43 로봇(Robot)산업_총정리.. 2021. 7. 26.